디아블로3 야만용사 불멸왕 세트던전 공략법
- 카테고리 없음
- 2017. 11. 25.
디아블로3 야만용사 불멸왕 세트던전 공략법
세트던전 공략은 새 시즌이 열릴 때마다 다시 한번씩 찾아보게 됩니다. 기억력이 안좋아서인지 위치나 하는 방법들을 잊어버리게 되더군요. 디아블로3 12시즌이 시작된지 조금 지났지만 시즌 여정을 아직 완료 못한 야만용사분들이 계실텐데요.
시즌 여정의 학살자를 완료하는 임무 중 하나가 "시작이 반"이라는 세트 던전을 완료하는것 입니다. 이번 시즌 야만용사의 히그리드의 선물은 "불멸왕의 부름" 세트이기 때문에 이것을 기준으로 불멸왕 세트던전 공략을 알아보겠습니다.
불멸왕 세트던전을 찾아가기 위해서 우선 "세트 던전의고서"를 찾아야만 합니다. 이 쪽지가 인벤토리에 있어야 던전 입구가 나타나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이 고서는 어디서 구할수 있느냐? 바로 1막에 있는 "레오릭의 저택 안뜰"에서 찾을수 있습니다. 안뜰 안으로 들어간 다음은 이미지를 참고하여 "입구 -> 세트 던전의고서 위치"까지 찾아가시면 됩니다.
쪽지를 얻었다면 3막에 있는 "세체론의 폐허"로 이동합니다.
처음 순간이동진에서 화살표 방향대로 찾아가면 됩니다. 인벤토리안에 고서가 있다면 자동으로 초록생으로 된 포탈이 열릴것 입니다.
불멸왕 세트던전의 주요 목표는 "광전사의 진노"를 유지한 채로 정예몬스터 및 일반몬스터를 처리하는것 입니다. 난이도가 어려운편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도전해도 괜찮습니다만, 좀 더 손쉽게 완료하고 싶다면 선조의망치 스킬 사용시 분노를 채워주면서 소비판정까지 얻는 "심판의망치"를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카나이 또는 직접 착용)
광전사의 진노가 풀릴것 같으면 몹이 없더라도 빈바닥에 선조의망치를 휘둘러서 쿨타임을 줄여 금방 다시 진노를 킬수 있게 되거든요.
찰나의 순간 진노가 풀려버리면 이렇게 실패가 떠버립니다. 진행하실 때 꼭 광전사의 진노를 신경써서 유지해야 합니다.
하는 김에 지배자 목표까지 깔끔하게 달성했습니다. 세트던전은 방을 생성하실 때 선택한 게임난이도와는 별개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데, 불멸왕 세트던전은 무척 쉬운 편에 속하는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템을 갖추었다면 몬스터들이 모두 한방에 터져버리더라구요.
◈ 불멸왕 세트던전 공략 요약
1. 레오릭의 저택 안뜰에서 세트 던전의고서를 획득한다.
2. 세체론의 폐허로 이동, 던전을 찾아 진입한다.
3. 광전사의진노 스킬을 빈틈없이 유지하며 몬스터를 사냥한다.